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오도리 카페] 멋진 바다와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DO NOT DISTURB"

by Rani_O_O_ 2021. 4. 7.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

오늘 리뷰할 곳은 바로 포항

오도리에서 멋진 바다와 정원이 있는

"DO NOT DISTURB" 카페 입니다. @_@

 

미리 알아보고 온 곳은 아니고

여행 중 지나가는 길에 예쁜 건물이

있어서 눈여겨봤다가 검색해서 방문했어요!

 

메뉴는 음료와 빵 모두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어요..ㅠ

 

2층
1층
정원
건물외관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바다 뷰

총 4층 건물이지만 루프탑인 4층은

제가 방문했을 때 사용하고 있지 않았어요~

하지만 1층, 2층 모두 창가에 바다가 보이고,

여유가 된다면 정원 구경도 하시면서

사진도 찍고 바다 바람도 쐬면 좋을 것 같아요!

 

게이샤 커피 7,000원

신맛이 나는 커피

커피 맛을 모르는 저는 말차 라떼를 먹습니다...

 

말차 라떼 보틀 7,500원

진한 말차 맛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 굳!

 

더티초코 6,000원

바삭한 페스츄리와 다크초코의 조합은 환상

 

보스톡 4,500원

아몬드와 오렌지 맛이 나는 빵

어린이 입맛인 제 취향은 아니었던걸로 기억..

 

 

[평점]

곤륜산, 이가리닻전망대 코스로

여행하시는 분들은 들러서 커피마시기

좋은 위치에요~ 바다도 보이고, 정원도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인생샷 찍기 좋아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 맛도 좋아서

여행 중 방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전화번호]

0507-1487-1245

 

[주차]

카페 전용 주차장 이용 가능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 15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