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지웰시티 맛집] 태국 요리 전문점 "생어거스틴"

by Rani_O_O_ 2021. 6. 9.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

오늘 리뷰할 맛집은 바로 청주

지웰시티에 있는 태국 요리 전문점

"생어거스틴" 입니다. @_@

 

간단하게 저녁 먹을 곳을 찾다 들어온

태국음식 전문점이에요~

 

내부가 이국적으로 잘 꾸며져 있으며

공간이 넓어서 가족끼리 식사하기도 좋아요!

 

다양한 음식이 있어서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지만 저희는 왕새우 팟타이와

카이팔로 카우를 시켰습니다~

 

왕새우 팟타이 18,000원

통통한 새우와 달콤 고소한 팟타이가

잘어울렸어요! 왕새우의 녹진한 갑각류

내장맛도 좋았어요!! 베스트 메뉴 인정 ˶◕ ‿◕˶✿

 

카이팔로 카우 14,000원

처음 보는 메뉴지만 비주얼에 반해

시킨 메뉴에요! 달콤하고 짭조름하게 졸인

통삼겹살을 무조림과 함께 먹는 덮밥인데,

달큰한 무와 부드러운 삼겹살이 너무

잘어우러지는 덮밥이었어요!! 동파육같은 느낌??

향신료 맛도 잘 느껴지고 태국 음식을

느끼고 싶다면 이 메뉴 추천드려요~

 

*이 메뉴는 고기를 삶는 시간에 따라

주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평점]

♥♡

통통한 새우가 들어있는 팟타이와

삼겹살과 무를 졸인 카이팔로 카우

모두 맛있었어요! 팟타이는 현지에서

맛 본 그 감동까지는 아니지만 카이팔로카우는

현지 맛과 향을 잘 살린 것 같아서 좋았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0507-1413-9899

 

[주차]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70 센트럴타워 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