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성 금왕읍 맛집] 내가 원하는 재료만 골라 마라탕 "변검마라탕"

by Rani_O_O_ 2021. 4. 12.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

오늘 리뷰할 맛집은 바로 음성

금왕에 있는 "변검마라탕" 입니다. @_@

 

금왕에서 점심으로 마라탕을 먹을 수 있다니!

금왕에서 맛있는 마라탕집을 찾기 어려웠는데

이곳은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양꼬치도 함께 파는 곳입니다~

저녁 회식이 가능하게되면 양꼬치

먹으러도 와봐야겠어요! >_<

 

마라탕은 준비되어 있는 집게와 볼을 이용해서

원하는 재료를 담기만 하면 됩니다~

다 담고 사장님께 드리면 저울 무게를 기준으로

가격이 정해져요~! 고기도 이 때 추가한다고

말씀드리면 됩니다. 평소 어묵류를 좋아하지 않는

저는 야채와 당면위주로 담았어요!

너무 정신없이 담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마라탕이 나오면 마유와 고추기름을

본인이 넣어서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취향저격 마라탕을 드실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재료만 넣어서 만드니까

안그래도 맛있는 마라탕이 두배로 맛있다..

또 생각나는 중독성있는 마라탕이에요!

 

 

[평점]

내가 원하는 재료만 골라서 마라탕을 먹을 수 있고,

맵기도 본인이 조절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양 조절에 실패했지만 다음에는 적당히

담아서 먹기를...! 역시 마라탕은 중독성이...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43-877-8488

 

[주차]

가게 앞이나 근처 도로변 주차

 

[주소]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244번길 33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