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율량동 카페]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이안테라스"

by Rani_O_O_ 2021. 5. 25.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

오늘 리뷰할 곳은 바로 율량동에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이안테라스" 입니다. @_@

 

이안스퀘어 4층에 있는 대형 카페로,

건물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정원에 있는 테이블과, 실내 테이블

어디든 앉아서 드실 수 있어요!

대형카페인 만큼 공간이 매우 넓어서

사람이 많은 주말에도 어렵지 않게

자리를 잡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녁에 오면 빵 종류가 많이 남아 있지않아서

아쉬웠는데 점심 쯤 방문했더니

빵이 많이 남아 있었어요!

 

Green 그린 6,500원

말차와 라떼의 조합이 이렇게 좋을수가!

전혀 어색하지 않고 고급스럽게 조화되는게

맛있었어요~ 종종 먹을 것 같아요!

 

초콜릿 6,000원

초콜릿라떼로 진한 초코맛이 좋았어요!

당 떨어질 때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얼그레이 구겔호프 3,900원

위에 올려져 있는 레몬크림?은 제 취향이

아니었지만 빵 자체는 은은한 얼그레이 맛과

고소한 맛이 잘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포레누아케이크 5,500원

꾸덕한 초코 브라우니같은 빵과

생크림, 딸기 조화가 너무 좋은 케이크였어요~

커피와 잘어울리는 조합!

 

 

[평점]

♥♡

다양한 음료와 빵을 넓은 실내&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카페에요~

과제하거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전화번호]

043-211-3072

 

[주차]

건물 주차장 이용 가능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91 이안스퀘어 빌딩 4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