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율량동 맛집] 타코가 맛있는 감성 술집 "별빛타코"

by Rani_O_O_ 2021. 5. 25.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

오늘 리뷰할 맛집은 바로

율량동에 있는 멕시칸 감성 술집

"별빛타코" 입니다. @_@

 

인테리어가 감성감성하니

사진찍기도 좋은 곳 같아요~

 

안주와 술이 다양하고, 배가 너무 부르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2차로 방문하기 제격인 곳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하이볼도 있어서

시켜먹었답니다~ >_<

 

와인메뉴도 따로 있어서 간단하게

와인마시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과카몰리스테이크타코 2Pice

치킨쉬림프타코 2Pice

요즘 아보카도에 빠진 저는

과카몰리스테이크 타코를 선택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리얼 벌집이 있는 꿀 토마토도 달달하고 상큼하니

색다른 조합이어서 술안주로 좋았어요!

 

지인찬스로 받은 서비스까지!!

메뉴에는 없는 요리 같았어요!

나초와 치즈조합이 넘나 맛있었던 안주에요~

 

저는 소주파들 사이에서 피치트리하이볼을

시켜먹었는데 이거 너무 제 취향저격..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 술은 시나몬 다크로 선택했는데,

코젤다크를 좋아하는 저로선 달달한 맛이

별로 없는 흑맥주와 시나몬의 조합이

어려웠어요..ㅠㅡㅠ 코젤 흑맥주였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양한 안주와, 맛있는 술로

행복한 평일 저녁을 보냈습니다! >_<

 

 

[평점]

♥♡

간단하게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이에요!

술과 안주가 다양해서 취향껏 메뉴를

고를 수도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전화번호]

0507-1421-5687

 

[주차]

근처 골목길 또는 유료주차장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202번길 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