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율량동 카페] 신상 베이커리 카페 "에디스 베이커리카페"

by Rani_O_O_ 2021. 5. 25.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

오늘 리뷰할 곳은 바로 율량동에

생긴 신상 베이커리 카페

"에디스 베이커리카페" 입니다. @_@

 

율량동 외각 순환도로에 있는

신상 대형 카페에요~ 

 

내부도 넓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시식해볼 수 있는 빵도 있어서 좋았어요!

오픈 이벤트로 베이커리 20% 할인도

진행하고 있고, 색다른 음료와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호두타르트는 조금 아쉬웠고,

바닐라라떼는 무난무난,

청귤 크러쉬와 초코무스케익이

특색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초코 무스가 부드럽고 달달하니

이 카페에 오시면 초코무스케익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평점]

♥♡

음료와 디저트가 특색있고, 넓은 실내가

좋았어요! 신상 카페인만큼 청결하고,

깨끗한 내부가 마음에 들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043-214-2144

 

[주차]

카페 앞 주차장 이용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2순환로 30-1 1-2층

댓글